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 Q&A

상품 Q&A

안녕하세요 캡쳐원 관련 여쭤볼게있습니다.

케이피유어스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처음에 정상적이었다가 느려졌다면,
객관적인 원인을 찾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이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.

동일한 카메라와 케이블을 다른 컴퓨터의 캡쳐원에서 테스트해 봅니다.

다른 컴퓨터에서 이상이 없다면 적어도 카메라나 케이블의 문제는 아닐 것입니다.

만약 다른 컴퓨터에서도 느리다면, 카메라 포트나 케이블 선의 문제를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.


특정 컴퓨터에서만 문제가 발생된다면,
컴퓨터 USB포트나 하드디스크 또는 시스템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.


우선은 아래 링크 참조하여 캡쳐원을 완전삭제 해본 뒤, 다시 설치하고 테스트를 해보아야 할 것입니다.

캡쳐원을 완전 삭제하기 전에는 스타일이나 사용자값을 백업받으시기 바랍니다.

* 완전삭제 방법 안내

https://support.captureone.com/hc/en-us/articles/360002402377-How-to-uninstall-Capture-One

 

참고로, 캡쳐원 문의는 www.kpyours.com 고객지원 -> 1:1문의게시판을 이용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

[ Original Message ]

몇일전부터 캡쳐원에 들어오는 사진 속도가 느려졌는데 이거는 연결선 문제가 가장클까요?

댓글 수정
취소 수정
댓글 입력

댓글달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 등록
/ byte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4311 비밀글 캡쳐원20 프로 다운로드 방법 문의드려요 riristudio 2024-04-09 1
4312    답변 비밀글 캡쳐원20 프로 다운로드 방법 문의드려요 케이피유어스 2024-04-11 0
4307 공홈에서 라이센스를 받았는데.. studiodoloop 2024-04-06 8
4308    답변 공홈에서 라이센스를 받았는데.. 케이피유어스 2024-04-06 5
4290 캡쳐원 내보내기 질문 ydb0529 2024-03-07 15


Top

Top

Search

검색